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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ary finder

diary finder나에게 맞는 다이어리 찾기

  1. 01스타일

  2. 02사이즈

  3. 03소재

  4. 04제품선택

  5. 05내지선택

어떤 다이어리 스타일을 선호하시나요?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 오거나이저

    오거나이저

    링이 달려있는 커버에 내지를 끼워서 사용하는 리필형 다이어리

  • 리필형 다이어리

    리필형 다이어리

    커버와 내지가 분리되어 있어 매년 내지만 리필해서 사용하는 다이어리

  • 일체형 다이어리

    일체형 다이어리

    커버와 내지가 붙어있는 다이어리

선택하신 다이어리 스타일의 사이즈입니다. a4용지와 비교하시면서 크기를 가늠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사이즈를 선택하세요.

비즈니스 사이즈

데스크에 두고 스케쥴관리와 메모하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포켓 사이즈

주머니에 쏙 들어갈 정도로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비즈니스 사이즈

데스크에 두고 스케쥴관리와 메모하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포켓 사이즈

주머니에 쏙 들어갈 정도로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천연가죽, 재생가죽 등 다이어리 커버에 사용된 소재를 선택하세요.

  • 천연가죽

    천연가죽

    슈렁컨방식의 소가죽, 드럼다이 코팅을 하지 않은 순수한 송아지 가죽부터 대자연의 기운이 깃든 행운의 엘크까지 오롬의 천연가죽으로 제작된 다이어리 상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재생가죽

    재생가죽

    남는 여분의 가죽 팁을 세세하게 분말로 갈아낸 뒤 특수한응고제로 굳혀 만들어진 리사이클 소재입니다.

  • 기타소재

    기타소재

    천소재, 하드종이커버 등 여러가지 소재로 제작된 상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결과 27개의 상품이 등록되어있습니다.

내가 선택한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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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CENTER

자주묻는 질문

  • A

    오롬의 제품은 주문 확인과 동시에 다이어리 제작 또는 이니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주문취소는 '주문접수', '결제완료' 단계에서 가능하시며, '상품 준비중' 부터는 


    별도문의로 진행상태를 확인 후 취소가 가능하십니다. 


     


    (단,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 이니셜 작업이 들어간 제품은 취소가 불가능 하십니다.) 

  • A

    주문시 배송방법을 '퀵 착불'로 선택해주시고, 오롬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오롬 고객센터 02-2273-7011 

    오전 9시 ~ 오후 6시(토, 일,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오후 12시 30분~1시 30분

  • A

    구매금액 3만원 이상 부터 무료이며, 도서산간지역에 대한 추가 배송비는 없습니다.

  • A

    우측 상단에 '배송조회' 버튼을 통해 조회 가능하시며,

    회원 구매시에는 로그인 후에, 비회원은 주문번호를 통해 조회 가능하십니다.

  • A

    인터넷 익스플로러 8에서의 엑티브X 오류

    윈도우즈 XP를 사용하시는 고객님의 인터넷익스플로러 8에서의 보안설정이 강화되어 있음에

    서명된 결제창의 자동설치가 불가능하시어 생기는 오류입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의 메뉴중 도구>인터넷옵션>> 보안탭의 "사용자지정수준"

    의 창을 열어서 그림과 같이 엑티브X의 설정을 사용, 확인으로 변경하시면 결제모듈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실 것입니다. (추가문의 : 오롬 고객센터 02-2273-7011)



  • Q

    주문/배송/취소

    LG U+ 플러그인 설치

    A

    LG U+ 플러그인 설치가 안되시는 경우 아래 URL을 클릭하시면 다운받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추가문의 : 오롬 고객센터 02-2263-6530)

    http://pgdownload.uplus.co.kr/lguplus/LGUplusXPayWizard.exe


  • A

    상품 주문시 옵션에서 이니셜 선택시 이니셜 입력란을 통해 신청 가능하십니다. 


    (이니셜이 찍힌 제품은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 하기때문에, 문구를 정확히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이니셜&포장서비스

    이니셜 서비스는 무료인가요?

    A

    이니셜 서비스는 유료이며 이니셜 각인비 5,000원이 발생됩니다.


    (기본 1개) 추가 요청시에는 3,000원이 추가됩니다.



  • A

    고객센터 상담 후, 기업로고를 보내주시면 제작 가능합니다. 


    단, 로고틀 제작비용이 추가되며, 한 번 제작한 로고틀은 추가 주문시에 계속 사용가능합니다.



  • A

    주문시 옵션을 통해 신청 가능하시며, 포장비는 3,000원이 추가 됩니다. 

  • A

    OROMSHOP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주문 시 구매 O포인트 적립은 물론

    회원가입 축하 크폰, 생일 쿠폰을 드립니다.


    또한 멤버십 등급에 따라 황금열쇠 2돈, 백화점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을 지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멤버십 혜택'메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멤버십 혜택 바로가기: http://orom.co.kr/member/Benefit.aspx






  • A

    우측상단에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 버튼을 통해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 메뉴를 통해 탈퇴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 A

    주문을 통해 받으신 O포인트는 차기 주문시 사용 가능하시며, 

    금액에 제한없이 사용 가능하십니다.


    O포인트의 유효기간은 3년입니다. 

  • A

    취급시 주의사항


    오염


    • 가죽으로 만들어진 제품은 사용 시 오염이 되지 않도록 사용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한 번 오염된 가죽 제품을 종전의 상태로 복원 한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 합니다.
    • 손의 땀이나 기타 이물질ㄹ 인하여 가죽 표면에 발생된 스크래치나 오염은 오래된 콜드크림이나 가죽 전용 왁스로 1개월에 1회 정도 마른 천에 소량 바른 후 약한 힘을 주어 닦아 주시면 거칠어진 표면과 탁해진 컬러를 부드럽고 선명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일반 세척제나 벤졸을 절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 장식 부분은 염분과 수분등에 약하므로 사용 후 마른 헝겊으로 부드럽게 닦아 주십시오.


    수분


    • 가죽 제품 사용 시 눈, 비에 맞았을 경우 가죽이 수분을 빨아들이기 전에 마른 수건으로 털어낸 후 물기를 닦아냅니다.
      물기가 많은 경우는 마른 신문지를 손으로 구겨 내부에 넣어주어 물기를 흡수하게 하고 신문지를 2, 3회 교체해 주는 방법도 좋습니다.
      빨리 말리기 위해서 드라이어나 난방기구, 직사광선, 다림질을 했을 경우, 가죽의 변형이나 탈색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피해주시고 꼭 그늘에서 건조시켜 주십시오.
    • 가죽 제품이 물에 젖은 뒤 말리면 가죽의 염분으로 인해 표면이 하얗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 때 물에 빤 천을 꼭 싸서 닦아내야 하며, 클리너로 염분을 지우지 않도록 하십시오.


    탈색/변색


    • 햇빛이나 형광등 아래에 장시간 노출되면 자외선의 영향으로 부분 탈색이 될 수 있으므로 가급적 별도 상자에 넣어 가죽 제품 속에 내용물을 끼워 형태를 유지시켜 보관하며 반드시 방충제를 종이에 싸서 넣되 가죽에 직접 닿지 않게 하십시오.
      상자가 없을 시에는 사방이 막힌 헝겊커버에 씌워 보관하십시오.
    • 특히 습기가 많은 여름철에 장기보관 시 가끔씩 꺼내 통풍 건조시켜 곰팡이를 방지해야 합니다.
      혹시 곰팡이가 생기면 일반 가죽은 마른 수건으로 제거하십시오.
      곰팡이를 방치하면 가죽의 내부 조직까지 변색되고 그 흔적이 지워지지 않으므로 즉시 제거해야 합니다.


    품질 보증 기준


    1. 제품교환


    • 염색, 견뢰도 불량 및 탐색
    • 교환은 구입 후 7일 이내에 한 함


    2. 무상수리


    • 접착불량
    • 미싱불량
    • 장식불량
    • 구입일로부터 6개월 이내의 제품에 결함이 있을 경우


    3. 유상수리


    • 고객의 취급부주의로 발생한 사고
    • 당사 이외의 곳에서 수선하여 발생한 사고


    AS 고객센터


    • 02-2273-7011 / 서울시 중구 퇴계로 36가기 10 세정IT 빌딩 3층
    • 제품 AS 신청 시, 오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이니셜을 각인한 정상 제품은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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